본문 바로가기

eUro매거진/건강하게 살자

[남해펜션]삼천포 바래길펜션 추천!!

남해펜션

삼천포 바래길펜션 추천!!

 

 

펜션이 전국 각지에 많이 생기면서 여행다니기 좋은 시기입니다.

어딜 가든 휴양지엔 하나씩 생긴 펜션. 하지만 좋은 펜션 찾기는 쉽지 않죠. 지난번 남해에 놀러갈까 했는데 어딜 어떻게 가서 펜션을 잡고 놀면 편하고 즐겁게 휴식을 취할 수 있을까 고민 많이 했습니다. 다행스럽게 좋은 곳을 찾았네요!

 

남해 삼천포쪽에 좋은 펜션인 바래길펜션을 추천합니다!

사천시에서 삼천포대교 지나서 창선방면으로 바닷길 따라 내려가다보면 발견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서 방 사진 보면 낚시가 많아서 좀 걱정하긴 했는데 "사진처럼 깔끔하기만 하면 더 바랄게 없다."라는 생각으로 갔어요!

 

결과는 만족스러웠답니다.

 

 


인터넷에서 보고 뿅~ 간 풍경 그대로가 있으니 정말 좋았어요. 아이들 뛰어놀게 둬도 되나 싶을 정도로 깔끔하고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자, 이제 입구부터 안내합니다! 전봇대에 묶여 있는 입구 간판을 보니 왠지 정감이... ㅎㅎ



차를 세워두고 전체적인 풍경을 찍은 샷이예요. 건물이 멋있고, 계단으로 상부, 하부로 나뉘어 있으니까 더 운치있는 것 같아요. 대신 계단에서 아이들이 뛰어놀다 넘어지면 안되니까 잘 주의를 줘야겠죠?



아래쪽으로 길따라 내려가면 바닷가 갯벌체험을 할 수 있어요. 이때는 요즘만큼 춥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더운 날씨도 아니어서 간단히 즐길 생각으로 다녀왔어요.



탁 트인 바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도시 풍경에 지친 눈을 쉬어주기엔 더할나위 없이 좋았어요. :)



많이 잡진 않아요. 좀 잡다보니 손이 시려워서... ㅎㅎ;;



펜션에 있는 백구! 똘망똘망하게 잘 생겼어요. ㅋ



간식먹을래? / 읭? 주는겨?



펜션여행의 백미는 역시 바베큐장!



바베큐장 테이블은 다닥 다닥 붙어있는 편인데 그리 좁다는 생각은 안들어요. 이렇게 파라솔이 있는 야외형 바베큐장과 비닐막과 지붕이 있는 실내형 바베큐장이 있어요.



밤이 찾아오면 운치있는 풍경이 짜잔!!



물론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밥부터 먹어야죠. 번개탄 올리고 ~


 

바닷가 펜션인 만큼 바베큐는 조개로! 전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아, 또 먹고 싶다... 'ㅠ')

 

겨울이라 바닷가를 100% 즐길 수는 없지만, 그래도 잠깐 휴식을 위해 남해쪽으로 가실 계획이라면 삼천포로 빠져서(ㅋㅋㅋ) 남해 삼천포 바래길펜션에 가보는건 어떨까요?

 

겨울바다를 운치있게 즐길 수 있을거예요.

 

 

 

[남해펜션]삼천포 바래길펜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