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매거진/HOT 이슈

아산한우집에서 삼겹살이랑 차돌박이 먹고 왔어요.

아산삼겹살집에서 차돌박이랑 관자~

 

 

아산한우로 유명한 도뜰에서 삼겹살이랑

 

관자에 차돌박이까지 먹고 왔어요><ㅋㅋㅋ

 

 

도뜰은 아산이마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매우 찾아가기가 수월하더라구요.

 

매번 아산쪽으로 출장을 가면 다녀오게 되는 곳이에요.

 

 

도뜰은 1층은 정육점처럼 운영을 하고 있고

 

2층은 정육식당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더욱 저렴한 가격에 제대로 고기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아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제가 도뜰을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한우와 한돈만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최근부터는 이렇게 관자, 새송이버섯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차돌박이와 관자랑 새송이 버섯도 구입했어요^^

 

 

그리고 지금 봄이라고 샐러드바에 미나리... 이거 실화냐구요.

 

정말 사장님 스케일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미나리 보기만 해도 감동이었습니다.

 

 

밑반찬도 삼삼하니 여기는 반찬도 그레잇!

 

정말 반찬까지 맛있기 힘든데 여긴 다 맛있어요 ㅋㅋㅋ

 

 

자리를 잡고서 밑 반찬도 다 준비해 주시지만

 

관자와 차돌박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ㅋㅋㅋㅋ

 

이 사진부터 찍혀있네요..!

 

 

관자도 살짝 구우면 되고 차돌박이도 살짝 익히면 되서

 

얼른 구워서 입으로 쏙!

 

후아 정말 신선해서 입에서 사르륵 녹으면서 장난 아니네요ㅜㅜ

 

 

이렇게 삼합으로 먹으니 정말 세상 꿀맛입니다요!

 

사진으로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죠?

 

육즙..! 후아 정말 맛있더라구요.

 

나머지 차돌박이와 관자도 구워서 호로록 먹어 줍니다 ㅋㅋㅋ

 

와.. 도뜰에 관자라니 이거 정말 신의 한수 같아요

 

정말 조합 최고입니다! 다들 드셔보길 정말!

 

 

차돌박이와 관자를 맛있게 먹고

 

이제 칼집이 맛있게 들어간 삼겹살도 구워줍니다.

 

정말 칼집도 제대로 내어주셔서

 

굽고 나면 식감도 좋고 장난아니에요 정말로 ㅋㅋ

 

 

 

앞뒤로 고기를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먹어봅니다!

 

도뜰의 삼겹살은 정말 쫀득하면서

 

고소해서 정말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이렇게 쌈도 싸먹으면서 고기를 먹으니 참 좋더라구요.

 

도뜰에서 미나리랑 삼겹살 쌈 싸먹으니 후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른 분들도 고기도 먹고 싶고 깔끔한 곳 없을까?!

고민하면 정말

관자랑 차돌박이까지 같이 먹을 수 있는

도뜰 강추하고 싶어요 :-)

 

충청남도 아산시 온천대로 1686-11
(
이마트 아산점 바로 옆)

 

정육식당 예약번호 041 - 549 - 2213  
축산물 판매장 041 - 549 – 2212  
축산물 유통지원센터 041 - 549 – 2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