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매거진/HOT 이슈

아산삼겹살 즐겁게 먹고 설날선물세트 구입

아산삼겹살 즐겁게 먹고 설날선물세트 구입

 

 

이번에 아산에 일이 있어서 다녀왔는데요.

 

아산을 가면 종종 찾는 고기집이 있습니다.

 

'도뜰'이라는 정육식당인데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 매번 갈 때마다 만족을 하고 오는 곳입니다^^

 

 

아산이마트 근처에 있어서 다른 분들도 찾아가기 쉬울 거 같아요.

 

주차장도 꽤나 넓은 편이기 때문에

 

단체모임으로도 괜찮은 곳입니다^^

 

 

평일 이른 시간에 갔더니 손님은 적더라구요.

 

아무래도 고기만 사가는 분들은 종종 있었습니다.ㅎㅎ

 

도뜰은 한우와 한돈을 중간유통이 없어

 

저렴한 가격으로 즐겁게 즐길 수 있어서

 

제가 매번 애정하고 찾는 곳이에요.ㅎㅎ

 

이날은 삼겹살이 당기더라구요~

 

그래서 삼겹살과 목살을 1층에서 계산해서

 

2층에 있는 정육식당으로 올라갑니다.

 

그럼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알아서 세팅을 해주세요.

 

기본상차림비만 내면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2층에 가면 샐러드바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편하게 언제든 제가 먹고 싶은 것을 리필해 먹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에 한파가 와서 채소값이 올라서

 

더 달라하기가 눈치 보이긴 했는데..

 

도뜰은 그런 눈치보일 일도 없고 직원분들도 워낙 친절해서 좋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한 상이 차려지면

 

자리를 잡고 고기를 구워줍니다!

 

제일 즐거운 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삼겹살에도 목살에도 칼집이 나 있어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더라구요.

 

더욱 신경써서 고기를 즐길 수 있게 배려해주시는게 느껴졌습니다!

 

 

고기를 앞뒤로 구워줍니다..

 

이때가 제일 기다려지는 시간아닐까요?

 

고기의 구워지는 냄새와 소리로 행복함과 못먹는

 

고통이 같이 오는 것 같습니다~

 

 

잘 구워진 삼겹살은 진짜 어떤 음식도 부럽지 않은 거 같아요.

 

고소하면서도 쫄깃하고 또 입에서 조금만 씹어도 사르륵 없어지고~

 

도뜰의 삼겹살은 진짜 어떤 비결인지

 

다른 곳들에 비해 더욱 고소함이 느껴지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꼭 드셔보셨으면 하는 맛입니다.

 

노릇노릇 익은 삼겹살에 파채를 더해서 먹으면

 

그것만큼 또 깔끔하게 맛있는 조합이 없죠?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건가요^^...ㅎㅎ

 

 

정말 도뜰의 좋은 점 중 하나는

 

쌈채소가 정말 다양해서 제가 원하는 종류를 골라 먹을 수 있는 점이

 

정말 좋더라구요^^

 

 

정말 도뜰의 삼겹살은 야들야들하면서

 

고소함이 일품이니 삼겹살 좋아하는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렇게 고기도 정말 배부르게 먹고

 

냉면 한그릇으로 입가심을 싹~ 했습니다^^ㅎㅎ

 

도뜰은 밑반찬들도 맛이 좋아서 만족하고 된장찌개도 맛있는 곳인데

 

냉면도 딱 맛있게 나오더라구요~

 

역시 괜찮은 곳은 다르구나! 싶었습니다^^

 

 

작년 추석에도 도뜰에서 선물세트를 구입했었는데

 

이번 설날선물세트도 미리 예약받고 있길래 겸사겸사

 

설날선물세트도 구입하고 왔네요^^

 

설날에 맞춰서 배송까지 해주신다고 하니 더욱 좋았습니다.

 

https://blog.naver.com/chss5587/221197799003

 

명절선물세트에 관한 내용은 위의

 

링크에 자세하게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정육식당 예약번호 041 - 549 - 2213  
축산물 판매장 041 - 549 – 2212  
축산물 유통지원센터 041 - 549 – 2215

 

 

 

 

충청남도 아산시 온천대로 1686-11
(
이마트 아산점 바로 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