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매거진/HOT 이슈

수성구회식장소 즐거운 시간을 제대로 보내다

수성구회식장소 즐거운 시간을 제대로 보내다

 


이번에 연말이기도 해서 회식이 있어서

 

수성구회식장소로 좋았던 계모임을 소개해볼까 해요!

 

 

계모임은 우선 주차장이 꽤 넓어서 좋았어요!

 

술 안마시는 분 차를 타고 주차를 했는데 ㅋㅋㅋ

 

자리 넉넉해서 넘나 좋았어요!!

 

이 라인에서 주차장 이렇게 넓게 있는 곳은 거의 없는 거 같더라구요~

 

 

위치는 지도 참고해주세요><ㅋㅋ

 

 

가게 내부가 진짜 꽤 넓더라구요!ㅋㅋㅋ

 

사람도 많아서 놀랬어요..!

 

이건 한쪽사진이구 이거 두배보다 넓어요 매장이 ㅋㅋㅋ

 

저희는 수성구회식장소 알아보고 간거라~

 

한켠에 미리 준비 해주셨더라구요!

 

 

테이블마다 이러게 회식한다구 딱 준비해주셔서

 

앉아서 고기 구궈 먹기만 하면 됐어요 ㅋㅋㅋ

 

 

메뉴는 메뉴판 참고하세요!ㅋㅋㅋ

 

저희는 회식이라 사람도 많으니 두루두루 시켰습니당!

 

 

우선 염통이랑 소금구이부터 시작!ㅋㅋㅋ

 

제일 베이직한 거 부터 먹어야지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거 같아서?ㅋㅋㅋ

 

저희 테이블은 제가 고기를 착착!ㅋㅋ

 

 

 

고기 윤기흐르면서 야들야들한거 보이시나요..?ㅋㅋㅋ

 

진짜 짱이에요ㅜㅜ 소금구이 간장에 찍어 먹으니까

 

정말 깔끔하면서 고소하고 장난 아니더라구요..!

 

 

겉에 껍질은 바삭하게!ㅋㅋㅋㅋ

 

속은 야들야들하게ㅜㅜ

 

진짜 소금구이 매운 양념에 찍어도 되고 간장에 찍어도 되고

 

정말 맛있었어요ㅜㅜ

 

 

그렇게 2차전은 양념구이! ㅋㅋㅋㅋ

 

이게 양념은 어쩔 수 없이 조금 타는 거 같더라구요ㅜㅜ

 

그래도 하 존맛탱이야ㅜㅜ

 

정말 약간 매콤하면서 맛있었어요..

 

 

고기 얼마나 촉촉한지 보이죠?ㅋㅋㅋㅋㅋ

 

진짜 장난 아니라니까요ㅜㅜ 여기 정말 누가 찾아서 갔었는지 모르지만 존맛이에요.

 

양념은 정말 살짝 매콤한 거라 더 매콤하게 먹으려면 이렇게 찍어 먹으면 돼요!ㅋㅋ

 

 

염통도 잘 구워서 얌!ㅋㅋㅋㅋ

 

염통은 정말 누구나 좋아하는 거 아닌가요..?

 

가끔 누린내?나는 곳도 있는데 여긴 그런거 없어요 ㅋㅋㅋ 진짜 짱맛!

 

 


 마늘구이 올려두고 이렇게 떡도 솔솔 구워 먹으면 쫠깃쫠깃!ㅋㅋ


떡이 고기들이랑 같이 구웠더니 윤기보소..!!ㅋㅋ



마늘구이는 진짜 마늘을 갈아서 소스를 만들어서 바른 거 같더라구요!


마늘맛 오지고 지립니다!ㅋㅋ


대신 매콤한 그런 마늘맛이 아니라 달달한 마늘양념맛이었어요!ㅋㅋ


약간 치킨 먹을 때 간장마늘과 같은 달달함이랄까?ㅋㅋ



고기를 먹다가 약간 탄수화물이 급 당긴 우리는 ㅋㅋㅋㅋ


날치알주먹밥을 시킵니다..!!


날치알 양보세욬ㅋㅋㅋ 전 저거 다른 건줄 알았어요.. 진짜 너무 많이 주셔서 최고!!



돌돌 말아서 쌈 싸먹으면 이게 최고 아니겠습니까?ㅋㅋㅋ


진짜 여기 수성구회식장소로 정하기도 좋고


그냥 맛집이니까 꼭 가보세요 여러분!!ㅋㅋ



아! 여기 모임예약하면 처음처럼 라벨지를 원하는 문구로 만들어 주신데요 ㅋㅋㅋ


이거 진짜 술자리에서 최고 아닙니까?!ㅋㅋ


다른 분들은 이거 신청해보세요!! 저희는 회식이라 그냥 소소하게 다녀왔습니당 ㅋㅋ


정말 맛있고 즐거웠던 계모임에서의 회식이었어요!!



전화번호 : 053-761-6659


주소 : 대구시 수성구 상화로 118

(두산동 1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