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매거진/건강하게 살자

대구찜갈비골목맛집에서 즐거운 회식~♪

동인동찜갈비골목 자주 찾네요ㅋㅋㅋ 맛집 인정!!!








지난번엔 2층에 자리가 없어서 별관에 갔었는데


이번엔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낙영 본관에서 회식하네요







동인동찜갈비골목에서 쭉 걸어오면 금방 보여요!







방송도 많이 하고.. 연예인들도 많이 오고~







별관 가본 이후에 본관도 와볼까 생각했는데


이렇게 오게 되었네요 :-)


다행히 모든 분들이 매운 음식을 즐기셔서


원만하게 장소 합의가 이루어졌다는..^^







반찬추가는 셀프바에서~


벨 눌러서 추가하면 번거롭기도 하고


바쁘면 주문하기도 꺼려지는데


이런 점은 참 좋은 것 같아요









가격대가 좀 있는 만큼 기본 반찬은 다양했어요~


자극적인 맛을 완화해주는 샐러드와 동치미까지


찜갈비 나오기 전에 엄청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동인동찜갈비골목 대표메뉴~~


언뜻 봐도 마늘이 엄청 들어가 있죠?


적당히 매콤한 맛이 양념이랑 조화가 잘 맞는 거 같아요



좀 짜다는 분도 계셨는데 제 입맛에는 괜찮았어요!








양념이 많아서 고기랑 같이 비벼 먹어도 맛있고


나중에 밥 볶아 달라고 주문하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용~


마늘향이 강한 게 호불호가 조금 갈릴 거 같네요









깻잎쌈에 백김치랑 싸먹어도 참 맛있답니다><


자극적인 맛을 풀어주면서


아삭한 식감이 찜갈비와 정말 잘 어울려요







즐거운 자리! 술도 한 잔씩 하고~^^









대구찜갈비 비벼 먹으면 더 맛있죵~~


남은 고기와 양념을 잘 섞어서 김가루 솔솔


뜨거우니까 호호 잘 불어 먹어야 한답니다







밥도 쌈 싸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낙영찜갈비는 보통으로 먹어도 적당히 매콤해서


자꾸자꾸 손이 가게 되는 거 같아요


더 맵게 주문했으면 많이 못 먹었을 듯ㅠㅠ


오늘 회식도 성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