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매거진/건강하게 살자

아서원복개도로맛집 황금동 별난맛집 탐방

황금동맛집 대빵대구대가리에서 한 잔!







아서원복개도로맛집 황금동 별난맛집을 탐방했어요!


그 전까지 대구요리는 많이 안 먹어봤는데


이 기회에 접하게 되었답니다 :-)







대구는 지방 함유량이 적고 칼로리도 적기 때문에


비만인들에게도 좋고


아미노산이 풍부해서 간의 해독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대구 효능이 이렇게 다양한 줄은 몰랐어요







아서원복개도로맛집엔 여러 가지 메인메뉴가 있답니다!


저는 대구물찜을 주문했어요



술안주로 최고죠~~? ^^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반찬도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콩나물국도 국물이 시원해서 해장용으로 좋을 것 같았고


새우깡도 자꾸만 손이 가서 기본 안주로 정말 괜찮더라구요







아서원복개도로맛집은 생맥주 기계도 있어서


시원한 맥주를 바로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이거 넘나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대빵대구대가리 물찜은 나막스를 튀겨서 찜을 한 거라고 해요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이 멈출 수가 없었답니다


콩나물이 들어가서 더욱 시원해요!








대구 살도 많이 들어가 있고


두부 콩나물 등 여러 가지 나물도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술도 한 잔씩 짠~ 하고 즐거운 시간 ㅎㅎ







뜨거우니까 앞접시에 덜어서 먹어요~~


생선은 역시 대가리 부분이 맛있는 법!


어두육미라고도 하죠 ㅎㅎ


살코기에 국물이 배어 있어서 더욱 풍미가 느껴진답니다







아직도 건져 먹을 게 많은 대구물찜 ㅎㅎ


국물이랑 술이랑 같이 먹으니까 취하지도 않고


정말 최고에요 !! :-)







양이 너무 많아서 이쯤에서 해산하기로~


오랜만에 별미 먹으면서 몸보신 한 거 같아요!


이제 추석 지나고 찬 바람 불 때 자꾸자꾸 생각날 맛이네요 ^^







황금동 미진타운 맞은편에 있답니다~~



별난맛집 탐방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