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매거진/건강하게 살자

동인동잡내없는돼지국밥 여기 맛있네요~

동인동잡내없는돼지국밥 여기 맛있네요~






동인동잡내없는돼지국밥 여기는 처음 와봤는데


새로운 맛집 찾은 것 같네요!


차타고 10분쯤 이동했답니다







지인이 잡내가 안나는 돼지국밥이라고 알려줘서 왔는데


처음에는 반신반의 했어요 ㅋㅋㅋ


그동안 갔던 국밥집은 아무리 잡내가 안난다고 해도


약간의 냄새는 났었거든요







가격은 평범합니다


모든 식재료가 국내산이네요! 건강한 밥집~


수육도 땡기지만 오늘은 동인동잡내없는돼지국밥 먹으러 왔으니


국밥 한 그릇으로 주문했어요








점심시간이 막 지난 한산한 시간이라서 그런지


음식도 빨리 빨리 나와서 좋았던 곳~


밑반찬도 푸짐하고 어떤 것 부터 먹어야 할지 ㅋㅋ


일단 국물 먼저 한입







원래 중국산 김치면 안 먹으려고 했는데..


이 집은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기 때문에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







푸짐한 한 상 차림


국밥에 안 넣어주면 서운한 새우젓까지~







건더기도 많고 국물도 깔끔한게


요즘 같이 쌀쌀한 날에 든든하게 채워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양념을 잘 풀어준 후 간을 맞춰 줍니다







밥도 한그릇 말아 넣고...


처음부터 다 넣지 말고 절반 정도 말아서 먹다가


또 넣어서 먹는게 더 맛있답니다~^^








동인동잡내없는돼지국밥 살코기도 많이 들어있고


밑반찬까지 맛있는 곳이라서


오랜만에 따끈한 식사한 기분 드네요ㅎㅎㅎ



오늘은 동인동에서 국밥 한 그릇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