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매거진/性이야기

[대구비뇨기과]性이야기 : (2)불륜 다이어트?

대구비뇨기과 性이야기 :

(2)불륜 다이어트?

 

 

다이어트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가 '불륜'일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영국 기혼자들을 대상으로 불륜 상대를 주선해주는 사이트 '은밀한 연인(undercoverlovers.com)'이 회원자 3,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남자는 50%, 여자는 62%가 외도를 시작한 이후로 체중이 상당히 줄었다고 합니다.

남자는 평균 2.7Kg, 여자는 평균 4.5Kg이 빠졌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불륜을 하게 되면 거짓말을 하고, 밀회장면을 들키지 않기 위해 노력하면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게되어 체중감소를 야기한다."고 분석했습니다.

 

이를 뒷받침하는 것이 사람은 생리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으면 이를 해소하기 위해 스스로 아드레날린과 코르티솔이 분비되며 혈압이 상승하게 됩니다. 이런 일련의 과정은 칼로리를 소모시켜 체중감소에 영향을 주게됩니다.

 

 

체중감소 때문에 정말 불륜을 알아보진 말자.

 

 

+

 

 

음... 아니, 뭐... 스트레스를 받거나 불안한 상태 혹은 고민이 있는 사람들이 살이 쭉쭉 빠진다는 이야기는 모두 들어본적 있거나 경험해본적이 있을 겁니다. 불륜도 어찌보면 배우자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마음 한 구석이 불안한 만큼 스트레스를 받겠죠.

 

그런데 가장 놀라운건 공식적으로 불륜사이트라고 운영되는 곳이 영국에 있다는게 전 더 놀랍네요...

신사의 나라 영국이라는 말이 있는데, 이것이 주변 국가에서 "너희는 좀 신사같이 얌전해져!"라는 의미로 붙인 별명이라는 말이 어쩌면 사실일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