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매거진/MAN's 헬스

[대구조루]아시아·태평양 지역 남성의 31%가 조루 고민

유로합동 2013. 3. 19. 13:47

대구조루

아시아·태평양 지역 남성의 31%가 조루 고민

 

 

조루는 세계적으로 명확한 의료기준은 없으나 상대적인 불만족감이 문제인 점으로 인해 보통은

"남녀 모두가 성관계가 더 지속되길 원하나 남성이 이를 조절하지 못하고 사정하게 되는 경우"를 말합니다.

간단하게는 자위행위를 포함해 "남성이 사정을 뜻대로 조절할 수 없는 경우"라고도 분류됩니다.

 

 

 

 

이탈리아계 제약사인 메나리니의 조사에 따르면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 남성의 31%는 조루를 경험했다.'고 합니다.

 

메나리니에서는 호주 왕립대 성의학과전문의 크리스 맥마흔 박사의 연구내용을 인용했는데,

맥마흔 박사는 5000명의 남성 조루 진단표를 기준으로 5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그 결과 아시아·태평양 지역 남성 가운데 31%가 조루 현상을 겪는 것으로 파악되었고,

그 중 5%는 발기부전도 함께 경함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조루를 겪은 31%에 조루 콤플렉스(조루가 아님에도 조루라고 스스로 생각하는 것)인 남성 1%가 더해져

설문에 참여한 남성 중 32%가 조루 때문에 배우자가 성적 만족을 느끼지 못하는 것을 걱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내가 만족가지 못하면 다음날 아침 밥상이 없어질 수 있다!

 

 

조루는 이처럼 스스로의 성기능 장애 뿐만 아니라 배우자의 성적 만족, 유대감 등 다양한 방면에 영향을 줍니다.

항상 걱정하고 성기능에 대한 자신감도 떨어지기 때문에 일상생활에도 영향을 주죠.

그리고 위에서 언급되었듯 조루 콤플렉스는 일종의 불안증과도 같습니다.

 

성기능 장애인 조루를 치료로하고 배우자와의 만족스러운 성생활과 스스로의 자신감을 찾으세요.

만약 의심된다면 지금 당장 유로합동비뇨기과에서 대구조루 클리닉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대구조루]아시아·태평양 지역 남성의 31%가 조루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