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매거진/男女이야기

[대구비뇨기과] 男女이야기 : (7)연인이 생긴다면 이런 데이트 하고 싶다.

대구비뇨기과 男女이야기 :

(7)연인이 생긴다면 이런 데이트 하고 싶다.

 

 

이성의 연인을 꿈꾸는 솔로들.

평생을 모솔로 지낸 사람들도, 지금은 연인이 없는 사람들도 모두 연인이 있었으면 합니다.

현재 그 노력을 아끼고 있지 않다면 연인이 되고 난 뒤의 일도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 더원노블에서 해당 社홈페이지에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응답해준 미혼남녀 894명(남 458명, 여 436명)의 대답을 한번 볼까요?

 

 

 

 

 

━ Q. 데이트 욕구가 상승할 때는?

━ A. 봄날이 올 때(남 52.7%, 여 76.2%)

       고백은 봄의 꽃향기가 만연할 때 해보는 것일 어떨까요?ㅎㅎ 지금은 시기가 아닌듯 하네요.

       더위 때문에 불쾌지수만 높아지고 있어요...

 

━ Q. 애인이 생기면 해보고 싶은 데이트는?

━ A. 남자 : 여행가기(41.4%), 여자 : 놀이동산(34.8%)

       과연 남자는 여행'만' 가고 싶은걸까요... ㅎㅎㅎ 뭐, 손만 잡고 자겠죠.

       다음 순위로는 남자는 놀이동산, 드라이브, 커플룩 입기, 영화보기 등의 순서를 보였고,

       여자는 영화보기, 여행가기, 드라이브, 커플룩 입기의 순서를 보였습니다.

       질문 항목은 아무래도 정해져 있었나 보네요.

 

━ Q. 애인에게 바라는 행동/연애로망은?

━ A. 남자 : 애교(35.2%), 여자 : 자상함(32%)

       로망? 아마 애인에게 바라는 성격 같은 것인가 봅니다. 혹은 이상형 말이예요.

       그 뒷 순위로는 자상함, 애틋한 눈길, 예상못한 이벤트 등이 있는 것 보면 말이죠.

       남자들이 눈여겨 볼 것은 1위가 위처럼 자상함이고, 2위가 애틋한 눈길이고 3위가 이벤트입니다.

 

       생각보다 여자들은 남자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이벤트나 그런 것 보다는 평소 행동을 잘해주길 바랍니다.

       썸녀나 이미 애인이 있는 사람들은 그냥 돈 벌어서 거하게 이벤트 해줘야겠다는 생각보다는

       평소 행동을 조심하고 좀 더 연인을 위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가 하고 싶은 것은 아침에 함께 눈을 뜨고 일어나 같이 아침을 만들어 먹는겁니다.

 

 

 

더원노블에서는 정해진 항목으로 설문조사를 한 것 같은데,

여러분은 연인이 생긴다면 무엇을 해보고 싶나요? 한번 자유롭게 생각해봅시다.

 

그렇다고 너무 환상만을 가지고 임했다간 연인을 사겨도 해당 목표가 달성되면 허무해질 수 있으니

항상 연인을 생각하는 마음을 우선시하는게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