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료정보/조루증/남성확대

[대구남성확대/대구비뇨기과]

대구남성확대/대구비뇨기과

음경왜소증이 고민입니다...

 

 

 

 

 

성관계를 가질 때 남자들이 여자에게 가장 듣기 싫은 말 베스트를 꼽아 본다면 어떤 말들이 나올까요?

음 제가 생각하기엔 "너무 빨라.", "언제 끝나?", "벌써?" ... 아ㅡ, 이건 쓰면서도 좀 슬프네요...

하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 드는 말은,

 

 

 

"작아..."

잠시만요. 눈물 좀 닦고...

 

 

 

 

무엇이 이다지도 남자를 비참하게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우선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먼저 전하자면, 현재까지도 남성기의 크기와 성관계의 만족도가 비례한다는 통계는 없습니다. 통용되는 이야기론 역시 '크기'보다는 '테크닉''분위기'라고 합니다.

한국남성 성기의 평균 크기는 발기시 9 ~ 12.5 cm정도입니다.

하지만 이것보다 작다고 해서 의기소침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자의 성기는 평균 7cm로 성관계로 인한 흥분각성으로 늘어나 남자의 성기를 받아들일 수 있는 구조입니다. 따라서 5cm이상이기만 하다면 충분히 성관계 중 여자를 만족시킬 수 있다는 것이 중론입니다.

 

또 다른 희소식은 여자의 성기 성감대는 보통 입구쪽에 몰려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항간에 알려진 최고의 성감대인 G-스폿도 더 안쪽이라고 해도 결국 얼마 들어가지 않은 위치인 경우가 많으며, 무엇보다 이런 G-스폿을 가진 여성은 전체의 30 ~ 40% 밖에 되지 않습니다.

 

위 사항들만으로도 남자의 성기가 다소 작더라도 남자가 위축될 필요는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충분한데 뭘 걱정하고 있냐는 거죠. ㅎ

 

 

그래도 자신의 물건이 '좀 심하게' 작다고 생각되거나(아니면 실제로 음경왜소증인 경우) 평균적인 것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좀 더 컸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계시다면 대구비뇨기과의 필러(Filler)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구성된 주사제를 이용해 성기에 주입하여 크기를 원하는데로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술의 규모가 작아 흉터가 거의 보이지 않고, 수술시간도 빠릅니다.

또 뛰어난 장점은 인체흡수율이 낮아 시간이 지나서도 처음 크기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자신이 음경왜소증이거나 음경왜소증으로 생각된다면 대구비뇨기과 유로합동비뇨기과에서 대구남성확대 수술에 대해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